취업준비/kt 에이블 스쿨

kt 에이블 스쿨 3~4주차 일기 (+2차 미프)

syquji 2025. 10. 17. 17:28

10.13 머신러닝 시작

추석 때 aice 공부 시작했는데 배우는 게 비슷해서 머신러닝도 아주쬐금 수월하게 들었다.

 

10.14

와 공부 미리 안했으면 큰일날 뻔했다.

이걸 이틀만에 진도를 다 나간다고? 아찔

딥러닝 공부 빨리 시작해야지...

 

10.15

딥러닝을 들어갔어요 아자아자아자

 

10.16

휴 어제는 넘 할 게 많아서 카공하고 스카도 감

머신러닝 딥러닝 원리랑 구조 이해하는 데만 시간 쓴 것 같아요..

aice 공부도 해야되는디 이론 지식 자체가 넘 부족해서 이해가 안 된다

기초부터 차근차근 하자

 

10.17

2차 미프 시작! 이번엔 조가 2개로 나뉘어서 조별 인원수도 늘어나고 교육장 가는 인원도 많았는데 그 덕분인지 다들 말도 많이 하셔서 재밌었다ㅋㅋㅋ 프로젝트는 정말... 데이터 처리가 잘 풀리면 재밌고 데이터가 말썽이면 스트레스가 ... 즐거운 미프를 위해 실력을 쌓자 유정아!! 담주 이틀도 미프 ing~ 아 미프 내용도 좀 말해보자면 데이터 분석 - 전처리 - 군집화 만드는 건데 1일차엔 전처리까지 함 군집화 무서워요 엉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