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제 티스토리가 비록 에이블스쿨과 함께 시작한 초보 계정이라도
소소하지만 확실한 수요가 있더군요
에이블 단어 들어간 것만 클릭하는 당신들...
앞전 게시글이 미래의 님들을 위한 거였다면
이 게시글은 현재의 님들을 위한 겁니다 ^^^
네 드디어 열렸습니다
에이블 9기 모집!!!!!!! 와아앙아아ㅏㅏ아ㅏ아아아 쏘리질뤄!!!!!!!!!1

활동명: KT 에이블 스쿨 9기
활동기간: 6개월
분야: AI 개발자, DX 컨설턴트
DX 컨설턴트 트랙 참여자로서 얘기하자면
비전공자 쌉가능!!!!!!!! 여러분 저 철학과예요
심지어 부지런하지 않아도 괜찮음
여기서 다 알아서 뭐 하라고 알려주거든요????
그니까 님들이 해야할 건 딱 두 개임
1. 신청버튼 누르기
2. 강의시간에 딴짓하지 말고 잘 듣기

아니 심지어 사전모집 등록 만 해도 커피쿠폰 준다고 함
편의점 커피도 천 원 넘는 시대에
땅파서 백 원도 안 나오는 시대에
커피쿠폰도 주는데 귀찮다고 안할거임???????
근데 안해도 ㄱㅊ 님의 선택임
그럼 ㅂㅂ
담에는 3차 미프 후기 가지고 올게염 ㅎㅎ

'취업준비 > kt 에이블 스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kt 에이블 스쿨 9~10주차 일기 (+4차 미프) (0) | 2025.12.02 |
|---|---|
| 3차 미프 후기 (0) | 2025.11.26 |
| 2차 미프 후기 (0) | 2025.11.19 |
| 1차 미프 후기 (0) | 2025.11.19 |
| kt 에이블 스쿨 7~8주차 일기 (+3차 미프, 1차 에이블, 1차 코테) (0) | 2025.11.14 |